본문 바로가기

여행/베트남

(호텔) 다낭 무엉탄 럭셔리 (Da nang Muong Thanh Luxury) 이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낭콩 젤리입니다. 이번에는 베트남 다낭에 위치해 있는 다낭 무엉탄 럭셔리 (Da nang Muong Thanh Luxury) 이용후기로 찾아보았습니다. ^^

 

① 다낭 무엉탄 럭셔리 소개

다낭 무엉탄 럭셔리는 베트남 최고의 호텔 브랜드인 무엉탄에서 야심 차게 오픈한 5성급 럭셔리 호텔입니다. 다낭 무엉탄 럭셔리는 특히 미케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데다가 트렌디하고 깔끔한 분위기, 그리고 야경이 정말 최고인 호텔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미케 비치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객실이 인기가 많으며 다양한 부대시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도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아 깔끔한 객실 스타일에 수영장, 헬스장, 환전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다낭 무엉탄 럭셔리가 가지는 또 하나의 강점은 바로 위치입니다. 미케 비치 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다낭 시내 어디를 돌아다녀도 가까우며 택시잡기도 편합니다. 다만 미케 비치 주변 교통은 항상 차가 많아 조금 복잡스러울 수도 있지만 크게 신경 쓰이는 정도는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40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에서는 다양한 음료를 팔고 있으며 특히 밤에 올라가 야경을 즐기기엔 감히 다낭 최고 수준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② 리조트 분위기와 객실

 

화려한 외관 색상 때문에 트렌디한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어떻게 보면 살짝 한국의 고급 모텔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만 전체적인 외관은 신축 호텔 특성상 화려하고 반짝반짝합니다. 오히려 외관에서 살짝 실망하셨다면 내부는 의외로 깔끔하고 차분합니다. 외관과 다르게 객실도 연한 브라운과 아이보리, 화이트의 색상으로 차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엉탄이라는 브랜드 자체가 베트남 브랜드기 때문에 동급의 다른 글로벌 호텔 브랜드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도 굉장한 장점입니다. 보통 5성급 호텔이 다낭에서는 10만 원 ~ 20만 원 선에 포진되어 있는데 이곳은 8만 원 ~ 15만 원 선에서 숙박이 가능합니다.

 

부대시설도 신축 호텔이니만큼 깨끗하고 넓은 것이 장점이지만 호텔 마사지는 받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반적으로도 호텔 마사지는 되도록 추천드리지 않습니다만 특히 이곳은 금액 대비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아니라 차라리 전문 마사지샵에서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장점일 수도 있고 단점일 수도 있는데 무엉탄 럭셔리는 다른 호텔에 비해 베트남 현지인의 비율이 조금 더 높은 편입니다. (한국인이 삼성이나 현대차를 이용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렇다고 서비스의 질이라던지 숙박하실 때 겪는 차이는 거의 없으시겠지만 이런 소소한 정보도 알고 가시는 게 여행의 묘미라 생각됩니다. ^^

 

그리고 위에서도 설명드렸듯이 다낭 무엉탄 럭셔리의 최대 강점은 경관입니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view도 굉장히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40층 루프탑 바는 다낭에서도 손꼽히는 야경 뷰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꼭 이 호텔에서 숙박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루프탑 바는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③ 조식과 수영장

 

다낭 무엉탄 럭셔리의 조식도 깔끔하고 맛있는 편입니다. 조식 식당도 크기가 크고 다양한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만 빈펄 리버프런트나 다른 탑급 조식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에 비해서는 살짝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또한 베트남 계열사다 보니 베트남 현지식의 비중이 살짝 높아 이 부분은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평균 이상은 하는 곳입니다.

 

수영장 같은 경우는 수영장 자체만 보면 특별한 점은 없습니다만 뷰가 워낙 좋기 때문에 수영하면서도 그 멋지고 예쁜 광경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분명히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고 있는데 미케 비치에서 수영하고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④ 마무리

 

가성비 최고의 5성급 호텔을 찾으신다면, 호텔 뷰가 중요하신 분들에게는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 동남아에서 가성비를 찾지 않으시는 분에게는 숙박은 다른 리조트에서, 루프탑 바만 이용하게 되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더라고요. 호텔 객실 자체가 많은 편이고 여성적인 이미지보다는 남성적인 이미지의 호텔이라 남성 친구분들끼리 놀러 올 때 숙박하면 더 좋은 호텔 같습니다. 

반응형